더달달님의 봄날 군고구마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더달달님의 봄날 군고구마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더달달
리뷰66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14
진짜 화덕에서 구운 군고구마 100%라고 하더라고요. 참군고구마바예요. '굼'이라는 고구마 전문 식품 브랜드라고 하네요.
국내산 고구마는 아니고 인도네시아산 군고구마 100%예요. 중국산이 나은지 인도네시아산이 나은지 잘 모르겠네요.
출출할 때 먹으면 어느 정도 포만감 들고 좋더라고요.
#일반식 #간식

1인분(22g)
60kcal
봄날군고구마바
5.0(리뷰 14개)
·식단기록9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