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티뒤짱님의 고구마스틱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리티뒤짱님의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리티뒤짱
리뷰714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4.14
고구마 스틱은 바삭하거나 쫀득한 식감에 자연스러운 단맛이 살아 있는 간식으로,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아요. 기름에 튀긴 제품은 바삭하면서 달콤한 맛이 강조되고, 말린 타입은 쫀득하면서 고구마 본연의 깊은 단맛이 느껴져요. 특히 인공적인 단맛이 아닌 고구마 자체의 단맛이라 질리지 않고 계속 손이 가는 매력이 있어요.
#일반식 #간식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4.8(리뷰 121개)
·식단기록40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