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소쿠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엔소쿠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엔소쿠
리뷰28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14
아침을 거하게 먹었더니 점심때 배가 안고파 간단히 해결하려합니다. 작은용기의 컵누들을 먹기로 했습니다.매운맛컵누들에. 끓는 물을 붓고 3분후에 먹었습니다. 생각보다 상당히 매웠고/,양이 정말 작아 좀 아쉬웠$습니다. 다음엔 큰용기로 ^^
#일반식 #점심

1인분(38.1g)
120kcal
오뚜기컵누들
4.7(리뷰 76개)
·식단기록58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