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4.14
코다리 실외기찜을 먹으러 왔습니다. 다른 반찬들도 많아서 먼저 먹다 보니 코다리찜이 나왔어요. 접시가 어찌나 큰지 코다리가 그만큼 크다는 거겠죠? 코다리살 대박입니다. 예전에 생선조림을 왜 먹나 싶었던 당사조로서 과거의 저를 반성합니다. 코다리살의 매콤한 양념 조합 진짜 최고예요. 맵질이는 보통 맛도 살짝 매콤하니까 참고해 주세요. 갓 나온 솥밥에 시래기와 코다리 올리고 양념도 같이 올려 먹으니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80g)
175kcal
노브랜드코다리 무조림
4.8(리뷰 10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