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9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4.15
일본에서 먹었던 우동신의 명란우동.. 진짜 너무 맛있었는데요 이른 낮부터 웨이팅 1시간 이상 기다려야 했지만 그만큼의 값어치를 뛰어넘는 너무 맛있는 우동이였습니다.. 아직도 그 맛을 잊지 못해요 그래서 다른 우동 쳐다도 안 보게 되는 ㅎㅎ 일본 우동은 진짜 넘사벽이에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