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는게제일조아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노는게제일조아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노는게제일조아
리뷰20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4.15
우동은 부드럽고 쫄깃한 면발이 매력적인 음식이에요. 따뜻한 국물은 담백하면서도 깊은 감칠맛이 나서 속을 편안하게 해줘요. 특히 추운 날에 먹으면 몸이 따뜻해지고 기분도 좋아져요. 다양한 토핑과 잘 어울려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점도 좋아요. 간단하지만 만족감 높은 한 끼로 추천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