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고구마줄기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고구마줄기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15
고구마 줄기 나물은 아삭하면서도 은근히 부드러운 식감이 매력적이었다. 데친 줄기를 들기름에 볶아내는 방식이라 고소한 향이 잘 배어 있고, 마늘과 간장의 담백한 양념이 어우러져 깔끔한 맛을 완성한다. 씹을수록 은은한 단맛이 올라와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고, 밥반찬으로 편안하게 어울리는 소박한 나물이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56kcal
고구마줄기나물
4.9(리뷰 67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