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굽는사람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굽는사람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굽는사람
리뷰9940
조회수 14 작성일자 25.09.26
오뚜기 약간 매운맛 카레로 만든 밥상입니다
카레의 맛을 잘 느낄 수 있어서 자주 먹습니다
매일 먹어도 안 질리는 맛이 카레맛입니다
오뚜기가 맛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400kcal
오뚜기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4.8(리뷰 114개)
·식단기록5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