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onsonic님의 계란말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yoonsonic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oonsonic
리뷰103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4.15
계란말이는 반찬으로 빠질수없는것 같습니다 계란에 야채랑 파등 몇몇이랑 섞어서 잘 만들어주면 맛있는 계란말이가 됩니다. 이거링 케찹이랑 찍어먹으면 반찬으로 딱이네요. 계란말이랑 밥 김치면 한끼는 해결됩니다. 간단한 국도 있으면 더욱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