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쉬퍼플님의 농심 신라면 골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쉬퍼플님의 농심 신라면 골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쉬퍼플
리뷰25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15
신라면 골드입니다. 리뷰가 많길래 사봤어요.
리뷰 보니까 호불호가 갈리는 것 같아서 2개만 사서 남편이랑 같이 먹었어요.
맛은... 후첨 기름 때문인지 좀 이상하게 매운맛? 무슨 향신료 맛도 나는것 같고.. 제 입맛에는 일반 신라면이 더 맛있어요.
다 먹고나서 입술주위가 매운느낌이 오래가서..
재구매는 안하는걸로~~^^;
#일반식 #점심

1개(125g)
540kcal
농심신라면 골드
4.6(리뷰 99개)
·식단기록8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