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농심 신라면 골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농심 신라면 골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2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16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아는 매콤하고 얼큰한 국물 맛이 정말 일품이에요! 쫄깃쫄깃한 면발에 소고기 육수의 진한 풍미가 쏙 배어있어 한 그릇 뚝딱 비우게 된답니다. 버섯과 고추 건더기가 씹히는 맛도 좋고, 뒷맛이 깔끔하게 매워서 자꾸만 손이 가요. 스트레스 풀고 싶을 때 계란 하나 톡 넣어 먹으면 세상 부러울 게 없는 든든한 한 끼에요!
#일반식 #점심

1개(125g)
540kcal
농심신라면 골드
4.6(리뷰 99개)
·식단기록8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