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금순llx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금순llx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금순llx
리뷰51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4.16
저녁으로 레토르트 우동을 끓여먹었어욬
국물에 후추와 참치액을 조금 넣어 밑간을 해줬구여 ㅇㅇ
둘이 나눠먹는거라서 오뎅 얇은 거 두장?에 줄맛살 두개 정도 같이 잘게 잘라서 넣었어요.
오뎅을 많이 넣고 푹 끓여서 국물이 아주 진하고 맛있어요 ㅎㅎㅎ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50kcal
수유리 우동집어묵우동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