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우래옥 불고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우래옥 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16
어제 먹다남은 소불고기 입니다 맛잇네요 안에 당근을 조금 더 잘게 썰어서 넣엇습니다 간이 너무 잘되엇어여 매실청이랄 굴젓을 적절하기 넣엇습니다 그리고 우리집의 치트키인 괴일을 두가지나 넣어서 만듷엇습니다 구랴서 단맛을 상큼 하개 잡아줍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80kcal
우래옥불고기
4.9(리뷰 100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