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메리타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메리타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메리타
리뷰53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16
봉지를 뜯자마자 고소한 들기름 향이 확 퍼지네요. 너무 짜지 않고 적당히 짭조름해서 아이들도 잘 먹고, 무엇보다 눅눅함 없이 끝까지 바삭바삭한 식감이 일품입니다. 따끈한 흰쌀밥에 이 김 하나만 싸 먹어도 밥 한 그릇 뚝딱입니다.
김을 여름에는 냉장고에 보관하고 먹고있네요~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