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2651님의 동원 유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2651님의 동원 유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2651
리뷰195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16
샤브샤브에 들어있는 유부를 먹어봤는데 국물이 잘 배어서 맛있었어요.
처음엔 평범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부드럽고 촉촉했어요.
씹으면 안에 육수 맛이 확 나서 은근 중독됐어요.
고기랑 같이 먹어도 잘 어울려서 더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따뜻하고 담백해서 계속 손이 가는 느낌이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60g)
220kcal
동원유부
4.8(리뷰 106개)
·식단기록7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