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2651님의 해파리냉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2651님의 해파리냉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2651
리뷰195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16
해파리냉채를 먹어봤는데 식감이 진짜 특이했어요.
오독오독 씹히는 느낌이 계속 기억에 남더라고요.
양념이 새콤달콤해서 입맛 돋우기에 좋았어요.
야채랑 같이 먹으니까 더 상큼하게 느껴졌어요.
전체적으로 시원하고 가볍게 먹기 좋은 음식이었어요
#일반식 #간식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4.8(리뷰 146개)
·식단기록88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