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8735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8735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8735
리뷰9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16
계란말이는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맛이 매력적인 음식이다. 노릇하게 익은 겉면과 촉촉한 속이 잘 어우러져 한입 먹으면 담백함이 입안 가득 퍼진다. 간단한 재료로 만들지만 정성과 불 조절에 따라 맛의 차이가 크다. 밥반찬으로도 좋고 간식이나 술안주로도 잘 어울리는 누구나 좋아할 만한 메뉴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