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이엄마2님의 버터구이오징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둥이엄마2님의 버터구이오징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둥이엄마2
리뷰35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16
버터향이나면서 고소하고 달큰한맛도 나요
쫄깃한 식감은 더 맛있게 느껴져요
버터구이 오징어는 배고플때 간식으로 먹기도
좋지만 맥주와 소주같은 안주류에도 아주 잘어울려요
다른거없이 오징어만 먹어도 맛있는 안주와
간식거리가 되어 좋아요
#일반식 #간식

1마리(70g)
135kcal
버터구이오징어
4.9(리뷰 61개)
·식단기록5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