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잔디님의 갈매기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영잔디님의 갈매기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영잔디
리뷰17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16
회사에서 회식 자리에서 먹은 갈매기살구이에요 ㅎㅎ 오랜만에 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구요! 콩가루는 따로 없어서 쌈장에다가 먹었는데 그 자체로도 맛있었어요 ㅎㅎ 역시 갈매기살은 굽는 스킬이 중요한 것 같아요! 별미로 강추합니다~! ㅎㅎ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429kcal
갈매기살구이
4.9(리뷰 7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