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이듬뿍듬뿍님의 계란말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운이듬뿍듬뿍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운이듬뿍듬뿍
리뷰302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17
직접 만든 계란말이입니다. 계란을 먼저 풀어줍니다. 그 다음 소금간을 살짝 해주시고 참기름도 조금 넣어주시면 비린내를 잡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아삭아삭한 식감과 영양을 위해 파와 당근을 잘게 썰어서 같이 섞어줬어요. 그 다음 적당히 달궈진 후라이팬에 올리부유를 둘러주고 만들면 완성입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