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ruhu님의 해키키 오이 딜 샐러드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furuhu님의 해키키 오이 딜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ruhu
리뷰5369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17
아침식사로 간단하게 먹어 보았는데..,
오이가 고들고들 씹히고 아삭하고 신선한 여러가지 채소가 어우러져 여자인 제가 먹기엔 양이 제법 되더라구요~~
그리고 여러가지 혼합채소까지 푸짐하게 들어있고 여기에 고소한 드레싱도 넉넉히 들어있어 잘 섞어서 먹으니 간도 적당하고 든든하고 맛있게 한끼 해결하기 좋네요.
#혈당관리식 #점심

1인분(0)
50kcal
해키키오이 딜 샐러드
4.8(리뷰 56개)
·식단기록6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