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노랑오리 훈제삼겹슬라이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노랑오리 훈제삼겹슬라이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4.17
어제는 점심으로 슬라이스 훈제삼겹을 사와가지고 조금먹어주었습니다 저는 그냥 삼겹살도 좋아하는 편이긴하지만 역시 훈제 삼겹살이 더더욱 맛이 좋게 느껴지는 거같습니다. 훈제 삼겹이랑 다른걸 같이 먹어주니까 더더욱 맛이 좋게느껴지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94kcal
노랑오리훈제삼겹슬라이스
4.9(리뷰 11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