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4.17
작은컵라면에 계란 한 알 넣어서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먹었어요~ 요즘 컵라면은 종이로 되어 있어서 전자렌지에 돌려도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영양 밸런스도 맞추고, 맵기 조절도 되서 계란 살짝 반숙상태로 올려먹고 있어요~ 추천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4.7(리뷰 146개)
·식단기록3.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