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5876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75876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5876
리뷰90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17
고소함과 달콤함에 더해 살짝 짭짤한 맛이 느껴지는 과자에요. 얇은 두께의 과자라서 그런지 바삭한 식감을 선사하는 것이 커피와 잘 어울려요. 기름기가 적어 담백한 맛이 질리지 않아서 정말 좋아요. 씹을수록 고소함이 더욱 진하게 느껴져요.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