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냐밍밍님의 가든샐러드 오믈렛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냠냐밍밍님의 가든샐러드 오믈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냠냐밍밍
리뷰96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17
친구들과 점심으로 오믈렛을 먹었어요 브런치 메뉴로 정말 좋았습니다. 여기에 아보카도가 곁들여져서 더 부드럽고 고소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계란후라이 나 계란 말이가 지겨워 질 때면 오믈렛으로 부드럽게 만들어서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45g)
363kcal
가든샐러드오믈렛
5.0(리뷰 5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