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경2님의 오뚜기 REAL 바삭한 빅핫도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경2님의 오뚜기 REAL 바삭한 빅핫도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경2
리뷰2821
조회수 71 작성일자 26.04.17
원래 큰봉지에 핫도그 4개가 들어있는데 냉동실에서 낱개로 하나 뒹굴거리길래 간식으로 먹었어요ㅋㅋ
조리는 에어프라이기나 전자레인지로 할 수 있는데
두개 다 이용을 추천한다고 하네요.
일반 핫도그보다 소시지가 큼지막하고 육즙이 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20g)
405kcal
오뚜기REAL 바삭한 빅핫도그
4.7(리뷰 7개)
·식단기록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