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음로바타야키 고구마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음로바타야키 고구마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18
고구마튀김은 딱 제 취향이었습니다. 저는 뻑뻑한 밤고구마 좋아하는데 여기 튀김이 딱 그 스타일이더라고요. 한입 먹는데 목이 팍팍 막히는 게 아주 맛있었습니다. 이런 고구마일수록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으면 아주 제격이거든요. 오랜만에 모둠튀김 시켜서 아주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00kcal
음로바타야키고구마구이
4.8(리뷰 5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