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대패숙주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대패숙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18
오늘 점심 구내식당 메뉴로 나온 대패숙주볶음을 먹어보았는데, 고소한 대패삼겹살과 아삭아삭한 숙주의 식감이 어우러져 정말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었답니다. 고기의 육즙이 숙주에 잘 배어들어 씹을수록 깊은 감칠맛이 느껴졌고,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담백한 양념 덕분에 밥반찬으로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718g)
1,020kcal
대패숙주볶음
4.8(리뷰 36개)
·식단기록19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