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이맘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이맘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이맘
리뷰52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18
저녁산책을 할겸 경동시장까지 걷다가 냉동삼겹살 맛집을 가게되었어요 아이들은 다 학원가고 볼일보러나가서 남편이랑 저 둘만 저녁외식을 하게되었어요 냉동삼겹살은 정말 오랜만에 먹는메뉴입니다 저는 두꺼운 흑돼지삼겹살을 더 좋아하긴하지만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