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3628님의 소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23628님의 소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3628
리뷰2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18
온모밀과 새우튀김정식 주말 점심으로 딱이에요. 새우튀김과 야채튀김이 같이 있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고 와사비와 소스를 곁들이니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입맛 없을때 먹어도 좋고 좀 간편하게 점심을 해결하고 싶을 때도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98kcal
소바
4.8(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