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동이님의 고구마스틱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동이님의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동이
리뷰19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18
횟집에서 사이드메뉴로 나온 고구마스틱이다. 이건 옛날 극장 앞에서 많이 팔던 음식인데 요즘 찾기가 힘들었다. 오랜만에 먹으니깐 정말 고소하고 멋있었다
일반 슈퍼나 마트에서찾기가 힘들어서먹기가 힘든데 오랜만에 먹으니깐 기분이 좋아졌다.
#일반식 #야식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4.8(리뷰 121개)
·식단기록40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