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요미왔당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귀요미왔당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귀요미왔당
리뷰450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18
국물부터 편안하게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한입 떠먹자마자 깔끔하면서도 깊은 감칠맛이 퍼지면서 속이 따뜻해지더라고요.
어묵은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하게 씹혀서 국물이 잘 배어 있었고, 면은 탱글탱글해서 함께 먹을 때 식감이 잘 살아 있었어요. 국물이 자극적이지 않아 계속 떠먹게 되는 느낌이었고요.
전체적으로 담백하면서도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라 부담 없이 한 끼로 먹기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50kcal
수유리 우동집어묵우동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