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자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동자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동자
리뷰769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18
오늘 점심에 진비빔면과 같이 먹은 냉동 대패삼겹살이에요! 어제 아빠가 장 보시면서 같이 사오셔서 ㅋㅋ 비빔면과 같이 먹었네요~!
냉동인데도 불구하고 돼지 잡내가 하나도 안나고 질기지도 않아서 퀄리티도 너무 좋고 맛있었어요^^
비빔면에다 싸먹으니 아주 맛나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