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상하농원 계란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상하농원 계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879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18
닭발집에서 같이 나온 계란찜이에요 얼얼해진 입안을 이 따끈하고 촉촉한 계란찜 한 입이 포근하게 감싸 안으며 열기를 부드럽게 가라앉혀줘요. 몽글몽글하게 씹히는 식감 사이로 은은한 감칠맛이 배어 나와 밥 위에 얹어 슥슥 비벼 먹어도 일품이지요.
#일반식 #점심

1인분(230g)
207kcal
상하농원계란찜
4.9(리뷰 12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