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9946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9946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9946
리뷰87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4.18
반찬으로 먹은 계란말이인데 엄청 부드러워요 노란 달걀물이 겹겹이 쌓여 정갈하게 말린 계란말이가 갓 구워져 나와 김을 모락모락 내뿜고 있어요. 한입 베어 물면 거칠 것 없이 부드럽고 밀도 있는 식감이 진하고 고소한 풍미가 입 안 가득 퍼지는 맛이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