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오리온 예감 갈릭버터맛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오리온 예감 갈릭버터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18
예감 갈릭버터맛 부드러운 버터향과 갈릭의 풍미가 동시에 느껴져서 너무 맛나더라구요. 가격도 항상 동일해서 부담없이 많이사도 좋더라구요. 가볍게 간식으로 먹기에도 뷰담없고 양도 딱 적당해서 만족스러웟어요. 특히 아이들이 좋아해요
#일반식 #간식

1인분(40g)
193kcal
오리온예감 갈릭버터맛
4.7(리뷰 21개)
·식단기록1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