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뻐님의 용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꽃이뻐님의 용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꽃이뻐
리뷰16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18
용과 반개 먹었어요
맛있는 과일은 아니지만 몸에는 좋다해서 친정엄마 드렸는데 저도 맛보라고 한개 챙겨줘 반절 먹었는데요
먹어본지 오래되서 맛은 기억 안나는데 사람들이 맛 없다해서 걱정하며 먹었는데요 생각보다는 맛 괜찮았어요 시원하게 먹으면 더 맛있겠어요
#일반식 #간식

100g(100g)
51kcal
용과
4.7(리뷰 162개)
·식단기록70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