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37584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37584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37584
리뷰10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4.18
점심으로 계란말이가 나왔어요. 반찬 해먹을 거 없을 때 계란말이는 참 간편하게 요리해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파, 당근, 김가루 등을 조금 썰어 넣으면 더 감칠 맛이 돌고 좋아요. 소금도 살짝 넣어 주고요. 치즈를 조금 넣어 줘도 좋아요. 부드럽게 씹히는 맛이 참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