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ㄹ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로로ㄹ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로로ㄹ
리뷰429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1.19
카레는 언제나 해먹기 좋은 메뉴라 늘 쟁여놓아요
고기 볶고 양파, 당근 넣고 더 볶다가 물 붓고 카레가루 샥 뿌린 후 끓여주면 카레 뚝딱!
토핑은 그날그날 땡기는걸로 소세지나 돈까스 올리먄 끝!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400kcal
오뚜기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4.8(리뷰 114개)
·식단기록5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