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esuk100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hyesuk100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yesuk100
리뷰752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18
냉동삼겹살 사서 냉동실에 보관했다가 반찬. 없을때 메인반찬으로 해먹으려고 넣어놨는데 요긴하게 먹었어요 먼저 냉동삼겹살 실온에 삼심분 가량 놨다가 고기가 어느 정도 녹아서 후라이팬에 바싹하게 구웠어요 냉농이긴하지만 냄새도 없고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