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비비고 코다리무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비비고 코다리무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18
기본 반찬 중에 하나인 코다리 조림도 나왔습니다. 머리 모양이 너무 징그러워서 그 밑으로 사진을 찍었어요. 양념이 간간해서 밥 반찬으로 먹으면 더 좋을 것 같았어요. 살이 통통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코다리는 확실히 살이 잘 발라져서 먹기에 정말 편한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20kcal
비비고코다리무조림
4.8(리뷰 7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