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0139님의 육회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0139님의 육회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0139
리뷰2585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18
육회에 배와 새싹야채가 푸짐하게 넉넉히 소복하게 접시에 담겨나왔어요. 낙지탕탕이도 함께 고소한 참기름과 통깨가 함께 나와서 비벼먹으니 고소함이 참 맛있었어요.
새싹채소가 넉넉해서 육회샐러드가 느끼하지않고 발란스가 잘 맞아 더욱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g)
156kcal
육회샐러드
4.9(리뷰 105개)
·식단기록5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