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요리하다 꿔바로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요리하다 꿔바로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19
꼬바로 먹으려고 마라탕 먹는 사람입니다. 마라탕 먹을 땐 꼬바로우가 꼭 필수 존재이죠.
둘이서 방문해서 소자로 주문했는데 마라탕이랑 먹기 딱 좋은 사이즈였습니다. 이곳은 약간 케찹이 들어간 소스였어요. 마라탕 집마다 꼬바로우가 다 달라서 먹어보는 재미가 쏠쏠한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83kcal
요리하다꿔바로우
4.9(리뷰 12개)
·식단기록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