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뺌2님의 대림선 냉동유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올뺌2님의 대림선 냉동유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올뺌2
리뷰1708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19
유부의 식감을 너무 좋아 합니다.
보통 가정집에서는 잘 안쓰는 냉동유부가 울집냉장고에는 자주 자리 잡습니다.
두부를 튀긴거라니 그닥 나쁠건 없겠지요.
라면 먹을때 두어개 썰어 넣으면 식감이나 맛이 괞찮네요.
단 기름기 때문에 조리전 뜨거운 물에 살짝 담궈서 기름기는 날려 줍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60g)
250kcal
대림선냉동유부
5.0(리뷰 5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