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님의 가든샐러드 오믈렛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무도님의 가든샐러드 오믈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무도
리뷰31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19
베이비시금치를 사와서 아침식사로 먹었어요
올리브유에 살짝 볶아주고 계란 풀어 휘휘 젓고 난 뒤 뚜껑을 덮어 살짝 익혀주고 베이컨과 치즈 올려 다시 뚜껑을 덮어놔요
치즈가 녹아 살짝 늘어나면 소금과 후추를 뿌려주고 맛있게 먹어요!
스리라차소스나 케첩뿌려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445g)
363kcal
가든샐러드오믈렛
5.0(리뷰 5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