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해태 구운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해태 구운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19
구운고구마를 먹었다. 한 입 먹자마자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고구마 맛이 은은하게 퍼져 기분이 좋아졌다.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라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고, 자연스러운 단맛 덕분에 계속 손이 가는 매력이 있었다. 간단한 간식이지만 속도 든든해지는 느낌이라 만족스러웠다.
#일반식 #간식

1인분(27g)
140kcal
해태구운고구마
4.8(리뷰 43개)
·식단기록72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