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3923님의 우동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3923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3923
리뷰54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4.19
어묵우동에 어묵도 두꼬치나!!
아니진짜 7,000원인데
양도 많고
진짜 짱짱 맛있어요
매콤우동도 있는데
해장 100%입니당!! 넘모 맛있어요 ㅠㅠ
그리고, 국물만이 아니라 면도 진짜 대박이예요!
다른지점으로 가신분들 계신지 궁금하네용!!
#일반식 #아침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