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정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니정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니정
리뷰813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19
오징어짬뽕입니다
오징어도 많이 들어있어요
국물이 많이 맵지 않아요
해물짬뽕 맛이랑 비슷해서 맛있고 면발도 쫄깃하고 잘 안 퍼져요
#일반식 #점심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
미니정
리뷰813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