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미ㅣ님의 신선애 무항생제 닭가슴살 다짐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으미ㅣ님의 신선애 무항생제 닭가슴살 다짐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으미ㅣ
리뷰150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19
무항생제 닭가슴살 다짐육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잡내 없이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라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기 편합니다. 볶음이나 미트볼로 만들어도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이라 만족스러웠어요. 간이 세지 않아 취향대로 조리하기 좋아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g)
50kcal
신선애무항생제 닭가슴살 다짐육
5.0(리뷰 4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