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iyu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iniyu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iniyu
리뷰2866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4.19
진하게 우려낸 닭 육수의 깊은 맛이 속을 뜨끈하게 채워줍니다. 부드럽게 숙성된 면발은 후루룩 넘어가는 목 넘김이 참 좋고, 고명으로 올라간 볶은 고기와 애호박이 감칠맛을 더하네요. 특히 마늘 향이 강한 겉절이 김치를 곁들여 먹으니 자칫 밋밋할 수 있는 국물 맛이 확 살아납니다. 소박하지만 꽉 찬 한 그릇이라 먹고 나면 참 든든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648g)
760kcal
명동칼국수칼국수
4.8(리뷰 96개)
·식단기록4천+0